본문 바로가기
리뷰reveiw/먹는 게 젤 자신 있음

[이디야 커피] 아이스 연유카페라떼(내돈내산)

by stack_know-how 2022. 4. 16.
반응형

[이디야 커피] 아이스 연유카페라떼(내돈내산)

오늘은 음료 2잔 마셨다ㅎㅎㅎ

하나는 이디야 하나는 차얌(?)이었나

스벅 텀블러인데 다른 카페만 애용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마신 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아이스 연유카페라떼다!

솔직히 옛날에 아바라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큰 사이즈 엑스트라였나?

그거 사서 마셨었는데 그날만 그랬던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맛없었다ㅠㅠㅠ

그래서 그 이후로는 아바라는 사 마시지 않고....

(사실 그냥 비싼 커피에 맛들여서 그런 거일 수도 있다...ㅎㅎ)

아 이디야커피는 텀블러 할인 300원이나 해준다!!!! 너무 좋다 진짜 최고다

심지어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텀블러에 담아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동전으로 300원 주심ㅠㅠ

다른 모 카페는 키오스크로 주문했더니 할인 안 해줬는데

살짝 여기서 감동 받아 버렸다

이디야는 그냥 최고다!!!!! 아바라만 좀 맛있어졌으면ㅎㅎㅎㅎㅎㅎ

 

<아이스 연유카페라떼>

-단거 좋아하면 아주 좋아할 맛! 단거 싫어하면 좀 달 수도 있을 것 같음

(나는 단거를 아주 좋아해서...너무 맛있었다.)

-별 4.5!!!(5개 아닌 이유는... 그냥.... 5점은 완전 jmt일 때 쓰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

 

2번째 음료!!!!!!! 타로 밀크티!!!!!!!

사실 나는 마시는 것을 진짜 엄청엄청 좋아한다

밥 안 먹고 쉐이크로 떼우라고 해도 너무 좋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그렇게 살고 있을 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타로 밀크티

처음 마셔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도 보라색인 것이 뭔가 시도해보기가 무서워서

블랙 밀크티나 말차밀크티를 마시려고 했는데

친구들이 먹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한 번 시도해봤다.

나쁘지 않다!!!!!! 내가 음료를 좋아해서 그런가ㅎㅎㅎㅎㅎ

뭔가 맛이 신기한데

먹기 싫은 맛은 아닌

아주 맛있는 밀크티다!!!!

사실 요즘 밀크티에 빠졌다ㅠㅠㅠ

블랙 밀크티도 너무 맛있당

 

<차얌 타로밀크티>

-맛!있!음! 별 4.5개!!!!!!!!

-차얌 진짜 가성비 미쳤다. 기본 밀크티가 900원이다

-그냥 미침 다른 밀크티 카페를 생각해봐..몇배의 가격인데...

-가격도 착한데 너무 맛있어..... 집 앞에도 생겼으면 좋겠다.........

 

반응형